TOP

성공스토리

코체인 솔루션을 업무에 적용한 생생한 성공스토리 및 적용/활용사례

Home > 성공사례 > 성공스토리

성공스토리

#
설립일 2001.03.28
대표이사 전태기
사업분야 사출금형
고객사 LG전자 등
소재지 경남 김해시 안동 159-26
인원 30명
등록일 2009년 1월 22일

[협업허브 도입 전]

개인PC에 있는 자료를 어떻게 공유하지?

화남정밀(주)는 개인 1PC를 작업장내에도 정착하면서 구성원 각자가 문서와 도면을 관리한다. 이로 인해 개인PC에 문서와 도면을 저장하면서 같은 프로젝트 팀내에서도 문서와 도면을 공유되기 어려운 상황이 자주 발생하였다. 서버를 도입하여 중앙에서 관리하고자 시도했지만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긴 어려웠다. 그 이유는 개인PC를 이용하여 업무가 진행되면서 도면과 문서는 수시로 바뀔 수 밖에 없었고, 최종본을 프로젝트팀원 각자가 그때그때 상황에 따라 저장하니 최종본이 정확하지 않았다. 그래서 고객사에 다시 묻거나 잘못된 결과물을 납품하여 신뢰가 떨어지는 문제를 겪었다. 내부 네트워크를 사용하는 경우라도 보안에 문제가 생기게 되고, 속도 면에서 문제가 발생하여 사용을 더욱 기피하게 되었다.

[협업허브 도입 후]

협업허브를 통해 데이터공유는 물론 최종본 관리를 정확하게!

협업허브를 도입하게 되면서 개인PC로만 관리되었던 업무관련 데이터를 모두 프로젝트관리 기능 아래 통합적으로 관리하게 되었다. 회사 밖에서도 언제 어디서나 업무와 데이터를 확인하고 누가 문서를 확인하고 업데이트를 했는지 이력이 남아 보안 문제도 해결되었다.
또한 내부서버보다 속도도 빨라 업무에 지장을 크게 주지 않게 되었다.
무엇보다도 큰 장점은 각각의 문서와 도면이 최종파일로 이력관리가 됨으로써 최종본 관리가 정확하게 이루어져 업무 효율이 크게 향상된 것이다.

화남정밀(주)는 1999년 설립된 주형 및 금형 제조업체로 경남 김해에 위치해 있다.
플라스틱 사출금형과 전자레인지 금형 등을 생산하여 나라엠앤디, LG전자, 신화정공에 납품하고 있다.